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 맛집]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해물탕, 해물찜, 아구찜, 생태탕을 파는 "맛있는 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맛있는 집이 아니라 가게 이름이 "맛있는 집"이에요. 사실 저번 주에 이곳은 지인 추천으로 가보게 되어 아구찜을 먹었는데, 아구찜은 비추입니다. :) 그런데 그때 사람들이 동태탕을 먹더라고요. 저녁에 소주도 한잔할까 하는데 사람도 어느정도 있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맛있는 집은 신당역 6번 출구에 파출소에서 꺾어서 조금만 올라오면 있어요.


맛있는집 입구


간판도 환하여 잘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찾기 쉬우셨지요? 내부를 한번 봐볼게요.


맛있는집 내부


처음에 들어왔을 때 주방이 오픈 키친이라 많이 놀랐습니다. 해물탕 집에서 오픈 키친을 본 것은 처음이었거든요. 일단 오픈 키친이라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위생 상태에 대해 한 번 더 믿을 수 있게 되니까요.


맛있는집 내부2


일요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저번에 아구찜밖에 못 먹었지만, 역시나 동태탕을 제일 많이 드시는 듯해요. 당연히 이번에는 동태탕을 시켰어요.

가격표


맛있는집 메뉴


아주머니는 생태탕을 추천하셨지만, 저희는 동태탕을 시켰어요. 그리고 저희가 마지막 동태탕이었어요. 다음 팀부터는 생태탕을 먹어야 했습니다. 여기다가 저는 수제비를 좋아하니 수제비 사리를 하나 추가했습니다.

밑반찬


맛있는집 밑반찬


기본적인 밑반찬입니다. 옆 팀에는 감자 사라다와 샐러드를 주더라구요. 저희는 왜 안 주나 했는데, 해물탕/해물찜과 아구찜을 시키는 사람에 한해서만 주는 것 같아요. 사실 저번에 먹었을 때 딱히 맛있지는 않아서, 물어보진 않았습니다.


메인메뉴

처음에 동태탕 모습이에요. 너무 배고픈 상태라 그런지, 일단 비주얼은 침이 꿀꺽 넘어가더라고요.

맛있는집 생태탕


옆 팀은 해물탕을 시켰는데, 들리는 말로는 해물탕을 별로라구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동태탕은 국물을 한번 떠먹는 순간 '오늘 정말 여기 오길 잘했다' 였습니다.


맛있는집 생태탕2


일단 동태탕은 위에 채소부터 건저 먹는 게 진리입니다. 양념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아주 대만족.


맛있는집 생태탕 수제비


저는 수제비 사리를 추가로 시켰어요. 수제비 사리가 퍼질것 같아 모두 건져낸 모습이에요. 수제비 사리의 가격은 2,000원인데 다 건져내니, 살짝 적은 듯하네요. 수제비 사리는 정말 드시고 싶으실 때 드시는 걸로 할게요.


맛있는집 생태탕


저 국물에 소주한잔 하니, '캬~' 소리가 나더라구요. 동태도 부드럽게 맛있엇어요.


맛있는집 생태탕 알


알의 모습이에요. 알도 역시 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대체로 너무 만족한 거 같아요. 사실 다른 팀은 동태탕이 없어서 생태탕을 먹었는데, 저희와 다른 점들은 잘 모르겠어요.

위치

맛있는 집

Tel : 02-2235-6477

서울 중구 다산로 42길 8


최종 평점

맛                       ★★★★☆

인테리어     ★★☆☆

가격                 ★★☆☆

위생                 

서비스            

추천                 ★★★★


추천 메뉴 : Only 동태탕. 동태탕은 정말 만족이에요. 사실 위에 있는 맛 평점은 동태탕에 대한 것입니다. 생태탕과 가격 차이를 봤을 때, 동태탕을 드셔야 해요. 오픈 키친인 것에 반비례해 가스레인지 부분에 잔파리들이 다녔어요. 아구찜은 별로였었고, 계산할 때 아주머니가 계산서를 보셨는데도, 높게 부르셔서 제가 다시 수정했네요. 처음에 동태탕과 생태탕을 고민했을 때, 동태탕보다는 생태탕을 먹어보라고 추천하셨는데, ⑴저희가 재료가 없어 마지막 동태탕인 것을 보면, ⑵저희 뒤로 오신 다른 팀들도 동태탕을 주문했던걸 봤을 때, 가게 재료에 여유가 있는 메뉴를 추천해 주시느낌도 받았어요. 하지만 7,000원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태탕 추천드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가정 맛집] 고향보리밥  (1) 2018.09.22
[미금 맛집] 박가네 순대  (0) 2018.09.21
[미금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2) 2018.09.14
[신당 맛집] 이화우 나주곰탕  (0) 2018.09.09
[미금맛집] 연남수제비  (0) 2018.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