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당] 베스킨라빈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신당역 "베스킨라빈스" 입니다. 신당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고민해보셨을 거예요. 생일인데 케이크를 사기에는 집에서 안 먹을 것 같고, 또 안사자니 촛불은 불어야겠는데...  이럴 때 생각 나는 것이 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다. 신당역에는 다행히 베스킨 라빈스가 있어요. 


일단 위치는 신당역 7호선 7번 출구,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돼요. 아마 신당에 한 번이라도 오신 분들은 신당동떡볶이 타운을 들어보셨을 거에요. 베스킨라빈스는 바로 이 신당동떡볶이 타운 라인에 있습니다. 


글을 적다 보니 문득 드는 생각이, 신당떡볶이 타운 안가본지도 오래 됐네요. 옛날에는 집에 10인분씩 포장해서 넣어두고 먹었는데요.


신당_베스킨라빈스 입구


신당떡볶이 타운 반대쪽으로 걷다가 보면 베스킨라빈스를 볼 수 있어요. 오늘은 동생의 생일이기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찾아 여기까지 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 매장


매장 입구입니다. 안에 들어가서 깜짝 놀랐지만, 은근히 사람이 많더라고요. 시간이 저녁 10시 정도 되었지만,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사람이 조금 많아서 내부에서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대락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앉아서 먹고 가도 될 것 같네요.


신당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케이크 진열대에요. 가격이 17,000 원부터 30,000 원까지 비싸더라구요. 원래 한국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격이 이렇게 비쌌나요?... 그래도 일 년에 한 번뿐인 생일이니라는 생각을 가지고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민트초코


여기 사장님이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 제가 카드로 계산하려고 했을 때, 적용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찾아보아 주시구, 케이크 들고 가면서 먹으라고 민트 초콜렛도 한 스쿱 주셨답니다. (사장님 너무너무 감사히 먹었습니다.)


베리베리 바이올랫



케이크 너무 예쁘죠? "베리베리 바이올렛" 입니다. 동생이 케이크 예쁘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 참고로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실제 복분자와 블루베리가 들어있어서 아빠가 많이 좋아하셨어요. 마지막으로 와인까지 행복한 생일을 보냈습니다. :)


위치

베스킨라빈스 신당점
02-2233-8748
서울 중구 무학동 29 1층
10:00 ~ 22:30(일요일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