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금 맛집] 김씨도마

회사가 미금역 주변이다 보니 미금역 맛집을 자주 검색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미금역 맛집 김씨도마 다녀온 후기 남겨 볼께요. 미금역 김씨도마 는 미금역 7번 출구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불타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마지막 남은 자리에 앉았어요.


김씨도마1


미금역 맛집 김씨도마는 족발, 보쌈과 칼국수를 판매합니다. 음식점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김씨도마2


사람이 꽉차 있어요. 사람이 많은 음식점이 맛있는 음식점일 것이다 라는 생각이 있어 내심 맛에 많이 기대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족발을 드시고 계셨지만 저는 보쌈을 시켰어요.




가격표

김씨도마3


족발 (대)가 39,000 원, 보쌈 (대)가 39,000 원 입니다. 가격은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네요. 하지만 맛만 있다면 족발, 보쌈에 저정도는 비싼것은 아니죠. 




밑반찬

김씨도마4


보쌈의 효능이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붙여져 있어요. 항산화작용, 항암효과, 심혈관질환 예방 및 골다골증 예방, 체력 증진 및 다이어트, 간기능 강화 라고 적혀있는데 맞춤법이 몇개 틀려 있네요. :) 


김씨도마5


밑반찬은 나름 깔끔하게 보여요. 저는 반찬 하나하나씩은 다 먹어보는 편인데, 모두 싱싱한 맛이였습니다. 




메인메뉴

김씨도마6


메인 요리 보쌈 사진입니다. 보쌈을 눈으로 확인하고 보니, 모두들 족발을 시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 음식점 집은 보쌈 음식점입니다. 맛은 그냥 평소에 먹어본 보쌈 맛이였어요. 


김씨도마7


솔직 후기로 배고파서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로 생각한다면 다음에 보쌈 먹으려고 다시 방문할 것 같지는 않아요. 다음으로 순두부찌개도 시켰는데 그냥 술에 먹기 좋은 정도입니다. 음식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가격대비로 생각해보면 많이 비싼거 같아요.




위치

김씨도마

Tel : 031-715-0304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71 1층





최종 평점

맛                       ★★★

인테리어     ★★☆☆☆

가격                 ☆☆☆

위생                 ★★★

추천                 ★★


최종적으로 맛은 없지 않았지만, 맛 대비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느낌입니다. 가게도 좁아서 내가 하는 말도 잘 들리지 않았구요. 회식 장소로는 비추입니다. 위생도 보통이지만 아주머니는 친절 했어요. 결론적으로 맛을 추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추, 가격을 따지시는 분들 비추, 보쌈을 드시고 싶으신 분에게 비추, 새로운 음식점을 가보고 싶다라면 추천입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공항 맛집] 호호밀  (0) 2018.10.02
[신당 맛집] 밀밭 손칼국수  (0) 2018.09.30
[신당 맛집] 이북집 찹쌀순대  (0) 2018.09.26
[사가정 맛집] 고향보리밥  (1) 2018.09.22
[미금 맛집] 박가네 순대  (0)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