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길리슈트 어린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리슈트 어린이용 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다들 놀라지 마세요. 길리슈트 어린이요 길리슈트 어른용 에 대해 보시고 다들 웃을 준비 되셨나요?

우선 길리슈트 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길리슈트 는 주변 자연물 등을 덮어서 주변환경에 동화되도록 한 위장복이에요. 흔히 영화에 저격수 들이 많이 입고 있는 것을 보셧을 거에요. 또 '베틀 그라운드' 라는 게임 아시죠?

여기서도 많이 보이죠. 



배틀 그라운드의 길리슈트에요. 이제 다들 어떤 것인 줄 아시겠죠? 그런데 이 길리슈트를 구매 할 수 있다는 사실 입니다.



사실 상상해 보세요. 어리고 귀여운 아이들이 이 길리슈트 어린이용 을 입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보시면 아주 많은 후기 들이 있어요. 가격은 20,000원 대 입니다. 네이버에도 13건이나 판매중이네요.




후기


위는 어느 쇼핑몰 실사에요. 길리슈트 어린이용 후기 인데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저는 처음에 진짜 빵 터졌습니다. 이거 입고 다니면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인기 장난 아닐 듯 합니다.



길리슈트 어린이용 길리슈트 어른용 은 위와 같이 정글위장, 사막위장, 위장 망토, 위장 상하의 등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글을 적으면서도 과연 어떤 사람들이 길거리에 입고 다닐 수 있을까 하며 웃음이 나네요. 근데 정말 아이들이 입고다니면 귀여울 것 같아요. 



후기 입니다. 용돈으로 산다고 사게 했지만 정말 웃음이 나네요. 어디가서 입으라고 말고 못꺼내겠고, 혼자서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엎드려 있데요. 엄마의 마음이 이해가 되는 이유가 뭐죠? 다만 이제 겨울이니 땀 흘일 있은 없겠네요.



실제 후기로 남겨주신 사진이에요. 여러분들!  정말 실제로 존재 한담니다. 와~ 저는 정말 귀여운데, 갑자기 어머니의 마음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하지만 정말 유치원이나 친구들을 만나러 간다면 인기만점은 확실하네요.



한 어머니의 후기에요. 너무 좋아하지만 실가닥이 자꾸 빠진다고 하네요. 웃프네요. 이정도 까지오니 정말 실제로 길거리에 길리슈트 어린이용 길리슈트 어른용 을 입고 다니는 분들을 봤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와~ 정말 처음에는 장난으로만 생각했던 길리슈트 어린이용 길리슈트 성인용 을 실제로 사진과 후기를 보니 이제 정말 보고 싶어요. 그러면서 지금 너무 웃고 있어요. 실제로 봤다고 생각하면서. 아이들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생일 선물로 길리슈트 어린이용 길리슈트 어른용 을 생각보다 많이 해 주나봐요. 주변에 혹시 배틀그라운드 팬인 성인분들이 있다면 길리슈트 어른용 을 선물해 주는 것도 잊지 못할 이벤트겠죠?



가격은 길리슈트 어린이용 길리슈트 성인용 모두 20,000원 대로 비교적 비싸지 않으니, 주변에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선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뜻밖의 좋은 이벤트로 준비하셔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드는 1인입니다. 다만 털 가락이 자꾸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