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 청구 약수 맛집] 백채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당 청구 약수 백채김치찌개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께요.


지도

백채 약수역점

Tel : 070-8150-2289

서울 중구 신당동 370-107 1층


위치는 약수역에서 청구역 방향으로 내려오시거나 청구역에서 약수역 방향으로 올라오시면 약간 중간지점 인듯 한데, 약수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것 같네요. 큰 대로변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음식점

백채1


큰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위에 있는 지도를 참고하셔도 좋아요. 백채김치찌개의 내부가 좁아서 인지 오른쪽에 보이시다시피 약간 확장 하였네요. 




가격표

백채2


백채김치찌개의 묘미. 착한 가격입니다. 1인분에 7,000원이고 점심에는 대접밥도 써비스 입니다. 이정도인데 안올수 있겟나요? 사실 저는 참고로 백채김치찌개를 5번정도 갔어요. 어느정도 맛집인 줄 아시겠죠?


밑반찬

백채3


밑반찬은 별거 없어요. 김치찌개 집에 왔기 때문에 밑반찬은 하나도 입에 대지 않았어요. 빨리 '캬~' 소리나는 국물만 한 숟갈 떠먹고 싶을 뿐 입니다.




메인 음식

백채4


와~. 비쥬얼 죽이지요? 정말 맛있게 보여요. 안에 생고기가 있기 때문에 약간 끓이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백채5


백채김치찌개 집에서 소주를 안먹으면, 너무너무 서운하겠죠? 일단 끓기전에 소주 한잔으로 시작하시죠? 


백채6


백채김치찌개의 별미라고 할 수 있어요. 소금김 입니다. 취향에 맞게 소금김을 밥과 같이 섞어 드실수 있도록 통에 담아있어요. 저는 항상 밥과 같이 먹어요.


백채7


백채김치찌개의 고기는 생고기 입니다. 사실 저는 너무 김치찌개를 좋아해요. 이정도면 사랑한다고 할 수 있겠죠. 그래서 많은 김치찌개 집을 다녀보았지만 백채김치찌개는 일단 생고기여서 고기가 질기지 않아요. 저 전혀 사장님에게 돈받지 않았습니다.


백채8


저는 백채김치찌개 에서 14,000원인 보통을 시켰지만, 양이 상당히 많아요. 사실 이날 4명이서 가서 보통 시켰는데 남겼어요. 어느정도 인줄 아시겠죠? 이차였긴했지만요. 일차에서 거의 먹지않아서. 


백채9


고기를 다 자르고 두부와 만두를 넣고 지글지글 끓여준담니다. 모듬사리가 2,000원 밖에 하지 않아요. 만두, 두부, 라면. 정말 푸짐하죠?


백채10


자~! 밥에 김을 말아서 김치찌개와 같이 먹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채11


밥을 어느 정도 먹고 라면을 넣어서 마무리!




후기

맛                       ★★

인테리어     ★★

가격                 

위생                 ★★★

서비스             ★★★

추천                 

개인적으로 음직점 후기를 남겼을 때, 정말 제 글을 읽으신 분들이 맛없는 곳은 가지 않았으면을 바라며 적어요. 하지만 백채김치찌개 는 약수 신당 청구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가보셔야 한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추천 5개에요. 일단 가격도 너무 착하고 맛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나 소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가보세요. 간만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음식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가정] 송탄 고릴라 부대찌개  (0) 2018.10.23
[약수] 토리 양꼬치  (0) 2018.10.18
[신당 맛집] 미미국수 솔직 후기  (0) 2018.10.13
[인천공항 맛집] 호호밀  (0) 2018.10.02
[신당 맛집] 밀밭 손칼국수  (0) 2018.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