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애] 연애의 맛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연애의 맛 이라는 19세 영화가 아니라 TV조선에서 하는 연애의 맛 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일단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연애의 맛 이란 '사랑을 잊고 지냈던 국내 싱글 대표 스타들이 본인의 이상형과 연애를 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의 프로그램입니다. 


연애1


매주 목요일 11시에 박나래와 최화정이 MC를 보고 있어요. 이밖에도 심리학교수, 이미지 전략가, 연애 칼럼니스트의 전문가 패널들도 같이 출현한담니다. 이번 기회에 어떻게 보면 박나래와 최화정도 연애를 시작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연애2


연애의 맛은 최근들어 김종민과 이필모 등 여러분들이 나와서 핫한 이슈들?을 끌고 있었죠. 저는 여기서 궁금했던 점이 과연 이필모 서수연 나이 는 어떻게 될까? 라는 점이 궁금했어요. 연애의 맛 서수연나이 이필모나이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종민 & 황미나

연애3


김종민 황미나 커플도 나와요. 하지만 이번 편에서는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커플들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필모 & 서수연

연애4


이필모 정말 훈남이에요. 과연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나이 는 어떻게 될까요? 먼저 이필모나이부터 알아볼께요. 이필모는 나혼자 산다의 게스트로 나온적도 있었는데요.

이필모의 생년월인은 1974년 6월 26일 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 와. 저는 상상도 못했네요. 


연애5


연애의 맛 이필모는 방배동 프린스라고 설명이 나오네요. 혼자 살아서인지 요리도 실력급!


연애6


어떻게 저런 남자를 이제것 혼자 두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연애7


연애의 맛 이필모 집 거실이에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시가로 약 10억이 넘는다고 하는데, 참고만 하세요. 집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연애8


보면 볼수록 집이 너무 예쁘네요. 여기안에 여자만 들어가있으면 되겠죠? 저렇게 티비에서 보여줬으니, 이제 곧 여자가 등장 할 때겠죠?




이필모의 운명의 여자는 서수연 입니다. 여기서 연애의 맛 서수연나이 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실 거에요.


연애9


너무 단아하네요. 연애의 맛 서수연은 아직 학생이에요.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고 박사과정을 밝고 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나이차는 조금 있네요. 


연애11


이날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맛있는 것은 다 사주겠다며 고백하였담니다. 사실 이 둘은 2년 전에 만났었고 같이 사진도 찍었었다고 하네요. 운명적인 만남인가요? 


연애12


실제로 서수연은 이필모에게 사진을 보여줬어요. 사진 너무 풋풋하고 멋있어요.


연애13


이상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대해 알아봤어요. 훈남 훈녀여서 점점 더 기대되는 커플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가지고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