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애] 옥이이모 결말 옥이이모 줄거리

혹시 옥이이모 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옥이이모 는 60년대 시대 풍경을 탁월하게 묘사한 

1995년 5월 14일부터 1995년 12월 31 일 까지 방영한 옛날 드라마입니다.


옥이1


사진만 봐도 정말 옜날 드라마 라는 것을 느끼시겠죠?


옥이이모는 지금처럼의 인스턴스 드라마가 아닌 그때 당시의 삶을 녹인 드라마입니다. 그래서인지 잔잔한 감동이 뜨겁게 추억되죠. 그래서 인지 옥이이모 다시보기 를 찾아보고 있어요. 정말 옥이이모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은 없는 건가요?


 

옥이이모 줄거리

옥이이모 줄거리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실제로 인터넷을 검색해 보아도 그 당시 인터넷이나 컴퓨터등이 발전했던 시기가 아니였기 때문인지 자세한 줄거리와 영상은 찾을 수 없네요.

옥이2


정말 간단하게 말하자면 옥이이모 줄거리 는 옥이이모 상구 가 11살 때부터 40대가 될 때까지 30년 동안 이모의 삶을 보면서 느낀 점을 서술해 가는 드라마입니다. 당연히 성장하면서 여러 생각 변화와 행동의 변화가 있겠죠? 그 당시에 정말 훌륭한 드라마라고 아직도 혹평이 이어지고 있는 작품이에요.


옥이3


요즘 드라마의 주제처럼 바람, 불륜, 폭력 등의 자극적인 소재들이 아니라 풋풋하며 솔직한 주제로 향수를 일으키네요. 특히 옥이이모 상구 를 추억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옥이이모 상구 는 지금 뭐하고 사려나 하면서요.



옥이이모 상구 의 모습 보셨나요? 잘생기진 않았지만, 풋풋하네요? 

아쉽게도 옥이이모 상구 의 근황은 찾아 볼 수 없네요.


옥이4


옥이이모 등장인물

옥이이모의 등장인물로는 많이들 아실 선우재덕, 조재현, 옥소리, 차기환, 임대호, 박주훈, 주현, 박영규 등이 나와요. 다들 젊었을 때라 멋있게 나오네요.


옥이5


아마도 이번 재방영으로 선우재덕이 다시 알려지지 않을까 하네요.


옥이이모 결말

옥이이모 결말 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옥이이모는 어쩌다가 결혼 당시에 다른 남자의 아이를 가지고 있었어요.

선우재덕이 상구 어른역으로 나왔어요. 옥이이모네 할아버지가 이수나라는 여자에게 홀려 재산을 다 날리고 오빠가 면사무소를 다녀서 살게되고, 조재현이 원양어선을 타고 나가 죽어서 받은 보상금으로 조재현의 집안은 부자가 됩니다. 




옥이 이모가 낳은 조재현의 아들은 나중에 자기 할아버지가 누구인 줄 알게되고 할아버지 댁으로 왔다갔다 하네요. 상구는 대학을 졸업하고 중동도 다녀와서 여자 선생님과 선을 봤지만 잘 되지 않았어요.

결국은 이수나가 데리고 왔던 여자아이인 미순이와 해피 앤등으로 끝난답니다.

자세한 옥이이모 줄거리 및 옥이이모 결말은 드라마를 다시 보시며 추억하시길 권유해 드릴께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 이다희 아나운서  (0) 2018.10.22
[건강] 노니 효능 노니 부작용 노니 복용법  (0) 2018.10.22
[일상] 인싸뜻 아싸뜻  (0) 2018.10.16
[연애] 연애의 맛  (0) 2018.10.14
[일상] 길리슈트 어린이용  (0) 2018.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