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약수] 토리 양꼬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은 신당 청구 약수 토리 양꼬치 후기를 남길께요


지도


토리 양꼬치 위치는 청구역에서 약수역 중간 정도에 있어요. 큰 대로변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에요.


음식점

토양1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사실 제 동생이 블로그래서 발견하여 가족끼리 주말에 외식을 하게 되었지요.


토양2


런치 메뉴 입니다. 요즘 점심 한끼 제대로 먹으려면 만원가까이 하는데 5,000원 6,000원이면 아주 비싸지 않은 가격이죠? 점심 때 한번와서 먹어도 좋겠네요.


토양3


가게 내부가 상당히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아주 좋구요. 첫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메뉴판

토양4


약수 토리 양꼬치 의 주류와 음료 메뉴판 입니다.


토양5


약수 토리 양꼬치의 요리류와 식사류의 가격이에요.


토양6


토리 양꼬치의 구이류 식사류 메뉴판 이에요. 생각보다 가격은 있죠? 하지만 양고기야 원래 이정도 가격정도 하니까요.

밑반찬

토양7


약수 토리 양꼬치 밑반찬이에요. 생각보다 밑반찬이 싱싱하지 않았어요. 않좋다 이런 것은 아니였지만 원래 중국맛이라고 해야하나요?


토양8


저희는 훠거를 시켰기 때문에 훠거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이 나왔어요. 사실 저는 고수를 정말 싫어해요. 저처럼 고수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애초에 고수를 빼달라고 말하셔야 해요. 사실 이거때문에 훠거를 거의 먹지 못했네요.




메인메뉴

토양9


훠거는 중국식 샤브샤브에요. 샤브샤브에 먹을 야채입니다. 아주머니가 넣어주셨지만, 직접 넣어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께요. 아주머니가 넣으시면서 많이 흘리셨기 때문에. 내 아까운 야채. 저는 샤브샤브 먹을 때 야채를 정말 많이 먹거든요.


토양11


훠거의 맑은 국물 매운 국물 입니다. 사실 저희 아버지는 중국에서 오랫동안 근무 하셨기 때문에 중국에서 훠거를 엄청 많이 드셨데요. 당연히 고수 매니아 이십니다.


토양12


훠거를 시켜나온 고기에요.


토양13


비쥬얼은 장난아니에요. 하지만 저희 가족이 느끼기에 향이 너무 강했어요. 저는 향을 정말 싫어하거든요. 저는 당연히 몇개 먹지 않았고, 부모님은 향을 좋아하시는데 너무 강해서 별로 드시지 못하시더라구요. 참고로 고기를 오래 익히시면 많이 질겨지니, 참고하셔서 넣었다가 조금 있다 바로 꺼내 드셔야 합니다.


토양14


야채와 고기를 섞어서 양념에 찍어 먹었어요. 동생이 블로그를 보고 와서는 음식점 요리사분이 중국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토양15


꿔바로우도 하나 시켰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남겨 드릴께요.


토양16


꿔바로우가 맛이 없을 수 있나요? 꿔바로우는 탕수육과 비슷한데 양꼬치 음식점의 필수 요리입니다.


솔직 후기

개인적으로는 훠거를 않좋아하는 편이에요. 저의 스타일 자체가 향을 너무 싫어하고, 특히 고수 들어가 있으면 거의 먹지 않거든요. 하지만 가족이 많이 좋아해서 자주 먹은 음식이기도 하죠. 약수 토리 양꼬치 는 동생이 블로그를 보다가 방문하게 된 음식점이에요. 정말 솔직히 말하면, 다시는 안 올거 같은 음식점이에요. 정확히 말해서 훠거를 먹으러는요. 저희가 나갈때 즈음에는 음식점에 사람이 꽉차 있었지만, 훠거를 먹는 팀은 저희 가족 한팀이였어요. 약수 토리 양꼬치는 냄새도 너무 강했고, 꿔바로우가 너무 시고 달았어요. 동네 근처에 양꼬치 집이 별로 없어서 만약 양꼬치를 먹게 된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 보겠어요. 하지만 훠거는 드시지 말라고 적극 추천드립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금] 봉추찜닭  (2) 2018.10.26
[사가정] 송탄 고릴라 부대찌개  (0) 2018.10.23
[신당 청구 약수 맛집] 백채김치찌개  (0) 2018.10.14
[신당 맛집] 미미국수 솔직 후기  (0) 2018.10.13
[인천공항 맛집] 호호밀  (0) 2018.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