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소몰 다이소 엽기탱탱볼 논란

일상|2018. 10. 21. 22:5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논란이였던 다이소몰 다이소 엽기탱탱볼 논란에 대해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 사진을 보시겠나요?


다이소1


다이소몰 다이소 엽기탱탱볼 상품관련 사과의 글입니다. 상품관련 사과의 글과 같이 다이소몰 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이 였던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떤 일이 였길래 다이소몰 에서 공지까지 올려가며 사과를 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그리고 과연 다이소몰 다이소 엽기탱탱볼 이란 어떤 제품일까요?

다이소 엽기탱탱볼

다이소2


위의 민망한 사진이 엽기탱태볼 이라고 하는 물건이에요. 과연 우리들이 너무나도 많이 알던 다이소몰 에서 진정으로 저런 제품을 팔았던 것이라하면 당연히 논란의 여지가 없을 수 있겠네요.


당연 네티즌들은 "엽기탱탱볼 판매 중단하라!" "여성의 신체를 비하한다" "연령제한이 없는 온라인 쇼밍몰에서 성인용품같은 제품을 팔다니" 등 다수의 부정적인 내용이 많았고 불매 운동과 항의가 들끌었다고 하네요.


다이소3


실제 몰에서 판매 되었던 문구를 알아볼께요. 차마 제 입에 담지 못할 뉘앙스 인데요.

"딱 보기 좋게 두개가 나란한 세트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엽기탱탱볼은 단품으로 하나만 배송됩니다. 왠지 하나만 덩그러니 놓여있다면 허전할 수도 있으니 웬만하면 두 개를 쌍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라고 소개 했다고 하네요.




차마 정말 사실일까요?


다이소4


심지어 덧붙여서 "부드럽고 말랑한 촉감으로 한 번 손에 쥐면 놓을 수 없는 마성의 엽기탱탱볼 은 어느새 당신의 주머니 속에 자리 잡고 있을 지도" 라고 했다네요.


맙소사... 


다이소5


제가 만약 이 사실을 알았다면 저도 열정적으로 불매 운동과 항의에 참여 했을 듯 합니다. 충격적인 것은 다이소몰 에서 판매 했다는 사실이...



다이소6


고객들에게 사과하며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한다는 사과의 글을 남겼죠.

앞으로 다시는 위의 사과와 같이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상 다이소몰 다이소 엽기탱탱볼 논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1. 사랑의십계명 2018.12.26 11: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자의 부랄 두쪽도 팔지 그러나 쯧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