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급똥 참는 법 급똥 지압

안녕하세요. 혹시 출근하던 중, 시험보러 가던 중 화장실이 엄청 급하신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바로 그 급똥 참는 법 급똥 지압 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급똥 참는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하나부터 몇가지 방법을 알아볼께요.


일단 급똥이 무엇인가요?


급하게 똥이 마려운 것이죠. 아마 지옥을 많이 왔다갔다 하신 기분 다 아시죠?


급똥의 최고 등급은 폭풍 설사라고 하네요. 반대로 심한 우울증 환자라도 급똥을 해결할 때의 쾌락은 모든 순간이 아름답게 보인다고 합니다.


첫번째

급1


신발끈을 묶을 때처럼 앉아보세요. 한쪽발의 뒷꿈치를 들고 괄약근을 눌러주세요. 똥이 나오는 것을 임시방편으로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차를 타거나 급한 상황에서 하신다면 한숨을 돌리실수 있어요.




두번째

급2


두번째 방법은 위에 보이다시피 빨간색 원 부분을 지압해 주세요. 급똥 지압 이라고 말할께요. 배에서 난 전쟁이 조금씩 사라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급똥 지압 을 잘못하신다면 멍이 들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곳을 장문혈 이라고 해요.


세번째

급3


소화가 안될 때도 많이 하는 방법이죠? 빨간 원 부분을 조심스럽게 급똥 지압 해 주세요. 브이자 모양을 만들고 사르르 눌러주세요. 쉽게 할수 있는 민간요법으로 급똥 참는 법 으로는 쉬운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네번째

급4


위의 사진처럼 배에 전체적으로 힘을 준 후에, 괄약근쪽 힘을 풀었다가 줄였다가 해보세요. 배변감을 조금 누그려뜨릴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급5


아마 다섯번째는 많은 분들이 무의식 적으로도 많이 해보셨을 거에요. 엄지발가락에 힘을 주고 빼고 다시 힘을 주는 행동을 천천히 반복해 보세요.


일본 급똥약

급6


위에 보이시는 것은 일본 급똥약 ? 이라고 해요. 위의 약은 성인용으로 이름은 스토파 라고 합니다. 15세 미안은 복용 불가이며 15세 이상의 성인은 1회 1정, 하루 최대 3정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본 급똥약 이라고 하여 한때 엄청난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일본 급똥약 스토파 를 찾아주세요. 하지만 효과는 1~2시간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제까지 급똥 참는 법 급똥 지압 일본 급똥약 에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하지만 모니모니 해도 해답은 화장실이니 모두다 쾌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