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금] 봉추찜닭

오늘은 미금 봉추찜닭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위치


미금 봉추찜닭 은 생각보다 찾기 쉬우실 거에요. 왜냐하면 미금역 바로 옆 엠코에 있기 때문입니다. 엠코 빌딩으로 가셔서 2층에 올라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미금 봉추찜닭

봉추1


미금역 봉추찜닭 의 위치에요. 정말 쉽게 찾으실 수 있겠죠?


봉추2


미금 봉추찜닭 식당 바로 앞쪽에 가시면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메뉴로는 봉추찜닭 소 중 대가 있고 순살찜닭 소 중 대가 있네요.


봉추3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사실 저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많이 고급스러웠거든요. 주방안으로는 보이지 않았지만 식당 내부의 모습은 정말 깔끔했어요.


봉추4


때마침 운치 있네요. :)


봉추5


수저와 젖가락도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봉추6


이렇게 세팅되어 있네요. 기본적으로 가위, 그릇, 집게, 수저, 젖가락과 컵이 배치되어 있어요.


봉추7


집게와 가위에요. 자세히 봐도 정말 깨끗해요.




메뉴 가격

봉추8


두가지 치즈라고 해서 나온 메뉴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당연 가장 매운맛으로 치즈를 올렸습니다.


봉추9


미금 봉추 찜닭 가각표에요. 소 가 22,000원 중이 32,000원 대가 45,000원입니다. 순살은 2,000원씩 더 비싸네요. 추가메뉴라 여러가지 토핑을 올릴 수 있어요.


원산지

봉추11


미금역 봉추찜닭 원산지 표시 내용이에요. 쌀, 닭고기, 건고추, 강황떡 등이 국내산이네요.




밑반찬

봉추12


사실 김치만 있는 것은 아니에요. 당연히 동치미도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

봉추13


비쥬얼 장난아니죠? 저기 가운데에 있는 치즈와 사이드에 뿌려진 치즈가 서로 달라요. 그래서 두가지 치즈라 한다하네요.


봉추14


저렇게 올려진 치즈에 면과 함께 찜닭을 올렸어요. 저희는 매운맛을 시켰기 때문에 느끼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랑 같이 드신 분은 계속 맛있다고 감탄하셨어요.


봉추15


야채와 채소와 감자와 국물을 먹으니 장난 아니였어요. 다만 저한테는 저기 가운데 있는 치즈는 별로 였습니다. 가운데 있는 치즈는 가루여서 취향에 맞게 찍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최종평점

맛                       ★★

인테리어     ★★

가격                 

위생                 ★★★

서비스             ★★★

추천                 


솔직히 체인점은 어디가나 똑같겠지 하는 생각에 미금역 봉추찜닭 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어요. 그냥 찜닭이 먹어 싶었죠. 정말 맜있게 먹었고 한번더 놀랐던 것은 인테리어 였어요. 겉모습과 다르게 정말 고급졌습니다. 주중에 어머니들이 먹고 모임하기에 딱 좋은 장소라고도 생각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미금 주위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