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수 청구 신당] 약수 맵도리탕

맛집|2018. 11. 6. 23: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수 맵도리탕 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약수 맵도리탕 청구 맵도리탕 신당 맵도리탕 할 정도로 많이 가까운 위치에 있죠?


사실 저는 맵도리탕을 아주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위에 언급한 서울쪽에 맵도리탕이 생겼을 때 많은 기대를 했어요. 어쨋거나 저는 약수 맵도리탕 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맵도1


보이시다 시피 청구 약수 맵도리탕 이 새로 생겼습니다. 청구에서 약수역으로 조금 올라가시거나 약수역에서 청구역쪽으로 조금 내려가보시다보면 맵도리탕 을 보실 수 있어요. 자세한 지도는 아래서 알아볼께요.


맵도2


점심 메뉴로는 반마리에 14,000원까지 하네요. 전 메뉴 포장 / 배달 가능하지만 점심에는 맵도리탕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맵도리탕

맵도3


제가 제일 중요시하는 원산지 표시를 빼놓지 않을 수 없죠? 닭은 국내산 꽃게는 중국산 입니다. 저는 맵도리탕 을 10번 넘게 가보았지만 꽃도리탕과 쪽도리탕을 아직 먹어본적이 없어요.


맵도4


맵도리탕 의 3대 원칙이에요. 무조건 국내산 무조건 40마리. 하지만 정말 맛있다는 것.


맵도5


신당 맵도리탕 청구 맵도리탕 약수 맵도리탕 의 주방은 이렇습니다.


맵도6


신당 청구 약수 맵도리탕 의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맵도리탕 의 내부가 크지 않은 것이 맵도리탕 의 매력 포인트 인 것 같아요. 다만 저는 맵도리탕이 처음 생겼을 때부터 알았던 맴버이기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밑반찬

맵도11


제가 맵도리탕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술 안주에 정말 안성맞춤이기 때문이에요. 일단 옥수수콘과 단무지에 몇잔을 할 수 잇어요. 사실 저는 미금 맵도리탕을 많이 갔엇는데 미금 맵도리탕은 달걀 후라이도 나오지만 약수 맵도리탕은 나오지 않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맵도12


다 드신 뼈를 놓을 수 있게 통과 국자가 있어요.


맵도13


저는 미금 맵도리탕을 자주 많이 갔었기 때문에 비교 할 수 밖에 없지만, 미금 맵도리탕은 헛개수 차가 맵도리탕 전용 물병에 서빙되어 있지만, 청구 맵도리탕은 그렇지 않아요.

신당 맵도리탕 가격

맵도14


제가 맵도리탕 을 좋아하는 이유는 나쁘지 않은 가격에도 있어요. 다들 보이시나요?


매인 매뉴

맵도15


저는 2단계를 시켰어요. 고추 가루도 있고 살짝 걸쭉하게 보여요. 그래서 사장님께 국물을 조금 더 달라구 요청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역시나 미금 맵도리탕을 생각했었지만 약수 맵도리탕 은 생각보다 많이 매우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맵도21


한번 드셔보시면 정말 끝내준담니다. 국물이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이에요.


맵도22


처음에는 약간 맛이 안나니 조금 지글지글 어느 정도 끓이 셔야 되요.



맵도23


정말 맛잇게 보이시나요? 그렇게 보이시지 않지만 정말 맛있담니다.


맵도24


마지막으로는 칼국수를 추천해 드려요. 비결은 모르겠지만 많이 면이 꼬들꼬들해요. 

약수 맵도리탕

솔직 후기

제가 글에도 많이 적었겠지만, 저는 미금 맵도리탕 을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미금 맵도리탕을 많이 따라가지는 못해요. 하지만 프랜차이저다보니 본연의 맛은 따라갈 수 있어요. 닭도리탕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한번 쯤은 추천드리고 싶은 음식점 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