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 맛집] 밀밭 손칼국수

오늘은 신당 중앙시장 칼국수 음식점에 대해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신당동 중앙시장 에는 많은 먹을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칼국수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그중에서 사람이 제일 많았던 신당 중앙시장 맛집 신당 밀밭 손칼국수를 선택하였습니다. 


밀밭1


신당 밀밭 손칼국수는 중앙시장 내부 칼국수 거리에서 약간 나오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당동 중앙시장 에 몇개의 칼국수 집들이 있지만 신당 밀밭 손칼국수에 사람이 제일 많았어요.


밀밭2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적지 않게 있었고,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밀밭3


주방 내부 모습이에요. 너무 부자연스럽게 오픈 키친이네요. 주방 안쪽에 아주머니가 요리를 해주시는 듯 합니다.




가격표

밀밭4


제가 정말 깜짝 놀랐던 것은 가격이에요. 딱 보면 아시겠죠? 칼국수가 무려 3,500원 입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에요. 착한 가격만큼 요금은 선불이고, 현금결재만 가능합니다. 1인 1메뉴 주문 원칙이구요. 그래도 가격이 너무너무 착하네요.




밑반찬

밀밭5


밑반찬은 일단 다데기와 고추양념이 있네요.


밀밭6


칼국수의 핵심! 김치이지 않습니까? 가격이 너무 착한만큼 김치는 중국산인 느낌이네요. 직접 담그신건 아닌거 같아요. 사실 저는 김치에 민감해서 중국산, 국내산인지 찾아보려 했지만 적혀있지 않았어요.




메인메뉴

밀밭7

칼국수의 모습이에요. 가격이 3,500원인데 별다른 칼국수 음식점보다 맛있엇어요.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밀밭8

저는 수제비도 먹고 칼국수도 먹고싶어서 칼제비를 시켰어요. 가격은 5,000원. 칼국수에 비해서 1,500원 차이인데, 다음에 올때는 그냥 칼국수 먹으려구요. 맛은 칼국수와 비슷하였고 양은 칼국수에 비해서 작았어요. 옆 테이블에서는 해물 칼국수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밀밭9

저는 고추양념에 다데기를 넣어서 간을 했어요. 정말 맛있었네요.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살짝 의심도 했었는데 어느 음식점보다 맛있었습니다. 다만 다데기 양념은 고추장 맛이 너무 나서, 다데기는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밀밭10


정말 깨끗이 클리어 했습니다. 먹는 동안에도 맛에 너무 감탄했어요. 저한테 살짝 아쉬웠던 점은 김치였지만 가격에 비하면 좋은 김치가 나올 수 없죠. :)




위치

밀밭 손칼국수

Tel : 010-9090-4498

서울 중구 황학동 733




최종 평점

맛                       ★★★★☆

인테리어     ★★☆☆☆

가격                 ★★

위생                 ★★

추천                 ★★★★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신당 밀밭 손칼국수 는 정말 기대안하고 갔었던 집이에요.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고 맛도 왠만한 칼국수 음식점보다 맛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위생은 깨끗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신당동 중앙시장 오신다면 당당히 신당 중앙시장 맛집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완전 추천 드릴께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당 맛집] 미미국수 솔직 후기  (0) 2018.10.13
[인천공항 맛집] 호호밀  (0) 2018.10.02
[미금 맛집] 김씨도마  (0) 2018.09.29
[신당 맛집] 이북집 찹쌀순대  (0) 2018.09.26
[사가정 맛집] 고향보리밥  (1) 2018.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