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예능] 마미손 너 도대체 누구니?

안녕하세요! 요즘 이리가나 마미손 저리가나 마미손 많이 들어 보셨죠?

오늘은 그 마미손 이 도대체 누구냐? 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마미손 너 도대체 누구니?


마미1


흔히들 마미손 을 처음 들으신 분들이라면 마미손 고무장갑 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 실거에요. 

사실 요즘 마미손 이 핫한 이유는 그때문이 아니랍니다.

마미손 출현

마미2


마미손 은 이번 쇼미더머니 777 때문에 유명하게 됬습니다. 하지만 레퍼 평가전에 탈락하고 말았죠.

하지만 이때부터가 시작이였어요. 나중에 밑에서 설명 드릴께요.


마미3


정말 닮지 않았나요? 일부러 이렇게 노린걸까요? 정말 특이한 컨샙이죠?


마미4


여기까지 보셨다면, 어? 누구 닮지 않았나?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마미손? 이런 생각을 갖으실 수 있어요. 당연하죠. 


마미5


마미손 은 정말 마미손 고무장갑 에서 영감을 가지고 나온 컨샙이에요. 요즘 축제 섭외 1순위라고 하죠? 




웃긴 사실은 콘서트나 축제에서 마미손 에게 다른 고무장갑을 던지면, 어 이거 뭐야? 하고 던져버린답니다. 그때 빨간색 마미손 고무장갑 을 주면 그때무터 역시 마미손 고무장갑 이러면서 더 열뛰게 시작한다고 합니다. 


마미손 정체

마미6


많은 분들이 느끼셨겠지만, 마미손의 정체는 매드클라운이에요. 매드클라운 마미손 이죠. 사실 쇼미더머니 777 의 최대의 수혜자는 매드클라운 마미손 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어요. 댓글만 9만명 가까이 되고 있어요. 




동영상 조회수만 24,340,400 명이라고 합니다. 마미손 소년점프 라는 노래때문인데요. 마미손 은 떨어지자마자 마미손 소년점프 라는 노래를 유튜브에 공개했어요. 저 조회수로만 해도 번 돈이 얼마 일까요? 정말 최대의 수혜자 맞죠? 사실 가사를 들어보시면 계획대로 되고 있다고 나오죠? 정말 이것이 매드클라운 마미손 의 계획인 것인가요? 그렇다하면 엄청 잘 되고 있는거네요.


마지막으로 마미손 소녀점프 한번 들어보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계룡선녀전  (0) 2018.11.07
[연애] 아이유 삐삐 해석 가사 듣기 뮤비  (0) 2018.11.05
[정보] 2019 수능 날짜  (0) 2018.10.25
[일상] 급똥 참는 법 급똥 지압  (0) 2018.10.24
[정보] 서울 택시 기본요금  (0) 2018.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