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애] 안영미 남자친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안영미 남자친구 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안영미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으로 1983년 11월 5일 생이에요. 원주에서 태어났구

키는 162cm 로 티비에서 많이 나와 누구나 아는 대표 개그우먼이죠.


안4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으로, SNL 에 출현하여 한번의 큰 임팩트를 남겼지요. 2009년도에는  KBS 연예대상 에서 여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받기도 했어요.



2007년도에는 갑상선 암 수술을 받았다고도 하네요. 배우 조상근과 결별하면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안영미 남자친구 에 대해서 이상형을 물어봤을 때, 잘 웃는 호감형에 나를 이끌어 줄 수 있는 남자라고 밝힌 적이있어요.


안3


최근 이런 안영미에게도 안영미 남자친구 가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안영미 남자친구에 대해 스토리가 있지요.


안2


안녕미는 최근 "예전에 써니씨가 진행한 라디오 게스트 였는데 매주 외롭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그러던중 청취자였던 지금 남자친구가 ' 안영미 씨와 소개팅 하자 ' 고 글을 썻다" 라고 하네요.

이에 안영미는  " 그래서 전화 연결을 해보니 목소리가 너무 좋아 다시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여 만나게 되였다" 라고 하네요. 현재 안영미는 '셀럽 파이브' 로 심봉선, 송은이, 김신영과 함께 활동중입니다.


안1



그러던 중 언제 결혼이 하고 싶냐는 질문에, "일단 빨리 결혼 후 임신하고 싶다. 합법적인 임신을 하고 싶어서" 라고 하여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추가로 " 원룸도 괜찮다. 기숙사도 괜찮다" 고 대답했어요.


안영미씨 와 안영미 남자친구 분과 빨리 좋은 소식 들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