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맛집|2018.09.14 23:39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택이네 조개전골" 입니다 :) 미금역에 있고요, 일단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은 곳이라 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외부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죠?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외부, 내부가 깨끗했어요. 그리고 가게도 상당히 넓었습니다. 일단 외부는 정말 눈에 띄었어요.


내부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사실 저녁 10시 반 마감인데 10시 즈음 집에 가는 길에, 눈에 띄어서 들어오게 됐거든요. 저기 자세히 보시면 셀프 코너라고 해서 보리밥무료이니 참고 하세요 :)


소개


음식을 시킨 후에 이런 저렇게 붙어있는 포스터 들을 봤어요. 조개의 효능이라고 하는데, 뭐 조개야 그냥 맛있죠? :) 

격표

조개전골은 가격이 조금 쎈 편이에요. 택이네 조개전골만 비싸다는 것이 아니라, 어느 조개전골집이야 비싸죠 :) 그렇게 치면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거 같아요. 게다가 옆에 테이블에서 조개전골을 먹고 있었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거든요.


메뉴


저는 저녁을 먹고 왔기에 얼큰 조개 칼국수 일인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두 명이서 왔는데 사장님께서 흔쾌히 허락해 주셨어요.(사장님 담에 조개전골 먹을게요!)


밑반찬

밑반찬들은 무난했어요. 사실 택이네 조개전골의 별미는 보리밥에 있는데 저희는 이미 저녁을 많이 먹고 와서 먹지 못했네요. 이 글을 보신 다른 분들은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보리밥 꼭 드셔야 합니다!

반찬


일단, 밑반찬으로 소주 한잔 캬~ 했네요 :)


메인메뉴

이제 메인메뉴를 뵐 차례에요. 사실 조개전골을 정말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지 못한 게 지금 생각하니 더 한이 되네요. 조만간 또 방문해서 택이네 조개전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전골1


일단 저는 정말 배불렀는데, 보자마자 '우와' 하고 감탄했어요. 심지어 이건 1인분의 양이랍니다. 조개도 정말 싱싱해 보이고 버섯에 파에 고추에.... 장난아니였습니다.


전골2


이런...  국물이 끓으니 비주얼이 더 죽이네요. 보면서도 계속 감탄했어요.



조개 내용이 알차죠? 국물도 정말 너무 얼큰하더라구요. 술이 쭉쭉 들어갑니다.



여기서 잠깐...  저희는 다 먹은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갑자기 사장님이 칼국수 면은 가져다주시는 거에요. 여기서 술에 한번 취하고 칼국수에 한번 취했네요. 

위치

택이네 조개전골 분당 미금점

Tel : 031-717-5006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86번길 12-4 1층

11시 ~ 22시30분



최종 평점

맛                       ★★★★☆

인테리어     ★★

가격                 ★★☆☆

위생                 ★★★★

서비스           ★★★★

추천                 ★★★★


개인적으로 '택이네 조개전골'은 너무 강추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오픈한지도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오픈 키친이었으며,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맛도 정말 강추입니다. 이번에는 칼국수를 먹었지만, 조만간으로 조개전골을 먹으로 갈 예정입니다. 정말 배불렀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택이네 조개전골" 추천드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1동 | 택이네 조개전골
도움말 Daum 지도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가정 맛집] 고향보리밥  (0) 2018.09.22
[미금 맛집] 박가네 순대  (0) 2018.09.21
[미금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2) 2018.09.14
[신당 맛집] 맛있는 집  (2) 2018.09.10
[신당 맛집] 이화우 나주곰탕  (0) 2018.09.09
[미금맛집] 연남수제비  (0) 2018.09.06

댓글(2)
  1. Favicon of https://www.neoearly.net BlogIcon 라디오키즈 2018.09.17 17: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단 1인분 주문이 잘 된다는 게 좋군요.
    혼밥용으로 괜찮을 듯~